이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당신은 이명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선택사항들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도움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두 가지 이상의 방법을 시도해 봐야 할 수도 있지만, 대개는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을 따라 이명이 일으키는 간섭을 막으십시오.

귀에서 울리는 소리가 들릴 때는 침착해야 한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걱정해야 할 조건의 징조는 아니다.

만약 그것이 저절로 소멸되기 시작한다면, 그냥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어쨌든 의사를 만나야 한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귀 청소를 위해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라.

귀 왁스가 많으면 이명 현상이 심해지고 Q팁은 귀 왁스를 고막까지 밀어올릴 뿐이다.

음향 발전기를 사서 침대 머리 쪽으로 유지한다.

이 소리 기계들은 당신의 뇌가 이명이 아닌 생성되는 소음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백색 소음이 제자리에 있으면 잠을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일찍 자려고 하거나 피곤하지 않을 때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피곤할수록 잠잘 때 빨리 잠들기 쉽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귀에서 울리는 울림이나 다른 시끄러운 감각인 이명 현상은 긴장을 풀고 정상을 느끼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부채와 같은 하얀 소음이나 여러분이 즐기는 편안한 곡조는 여러분이 밤에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짧은 시간 안에 저절로 없어지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다.

어느 정도의 이명으로 고통 받든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여전히 믿을 수 있다.

TRT라고도 알려진 이명 재교육 요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그 상태를 치료하지는 못하겠지만, 그것은 증상들에 대처하는 것을 더 쉽게 도울 수 있다.

여기서의 의도는 이명(明明)이 단지 일상의 현실일 뿐이라는 생각을 없앤 것이다.

자신의 생각을 다시 짜고 이명 현상을 삶의 또 다른 사실로 개념화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명에 대한 집착을 멈추고, 실제로 중요한 것들을 다룰 수 있다.

인생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해라.

이런 끊임없는 소음은 처음에는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이상 더 이상 덧붙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시간을 잘 활용하라, 당신의 활동을 관리하기 위해 계획자와 리스트를 사용하고, 어떠한 감정적인 문제도 극복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이명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때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잠을 잘 수 없다.

피곤하거나 지치는 것을 피하라; 당신은 이 상태들에서 더 큰 위험에 처해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8시간의 권장 수면을 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증상은 악화될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하루 동안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명과 싸울 때는 올바른 정신 상태를 사용하라.

가만히 앉아서 귀울림 문제에 집중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우울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상황에 대해 슬퍼하는 것은 실제로 화가 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집중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면 이명 증상 때문에 그렇게 괴로워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명(明名)은 스스로 사라질 때까지 견뎌야 하는 것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이명 효과를 제거하거나 감소시킬 수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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