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알아야 할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알아야 할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규칙적으로 먹는 종합비타민제는 면역력을 높이고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적절한 보완책을 찾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여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은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지만 또한 살을 빼고 희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당신의 몸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합성해야 한다.

어느 쪽이 가장 잘 맞는지 알면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칼슘이 철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함께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그 한 예다.

철분 섭취 후 30분 이내에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를 피하도록 하라.

적절한 영양섭취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균형잡히고, 건강에 좋은, 통째로 먹는 것이다.

과일과 야채는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의 뼈는 튼튼하게 유지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다.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몸을 좀 더 준비시키려면 체내에 충분한 비타민D가 있어야 한다.

보충제, 식이요법, 태양 노출은 적절한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혈구를 쌓으려면 철분이 필요하다.

이것은 몸을 통해 산소를 운반하는 것을 돕는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요구한다.

여성이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숨쉬기 힘들거나 무기력함을 느낄 때, 여러분은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가끔, 우리는 좋은 식사 일정을 잡을 수 없다.

미네랄과 비타민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또한 대부분 예산 친화적이다.

심장병의 가능성을 줄이고,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가 일찍 노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비타민 A를 시도해 보라.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비타민 A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호박, 당근, 그리고 짙은 잎사귀가 있는 채소들을 통해서일 것이다.

오늘날, 매일의 건강 일상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많은 음식들이 과잉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간단한 종합 비타민은 영양을 증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린이 비타민의 맛을 더 좋아한다면 두세 개 씹어 먹어라.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너는 하나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것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으니, 당신은 이제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공급원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무엇을 사야 할지 잘 모르면 보완 쇼핑이 어려울 수 있다.

이 제안들을 따르면 당신은 어떤 것이 진짜이고 어떤 것이 아닌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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