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이메일 마케팅은 보통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들었을 때 다른 곳을 보도록 하는 과목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어떻게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지 배우는데 시간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제공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지금 구매”와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중복된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이메일 수신과 관련하여 고객들의 흥분을 증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에서 특별 할인이나 제한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고객이 이메일을 읽을 시간을 되돌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추천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자원을 사용해야 하며,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워크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서신을 보내는 모든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도록 하십시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일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그리고 다시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항상 이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가급적 눈에 띄는 곳에.

감춰져 있거나 찾기 어려운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처럼 느끼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스팸을 차단하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무료 계정을 얻고 이메일 주소를 올리면 스팸메일이 발송될 것이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잘못된 기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자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스팸메일 발송자와 분리하면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진다.

매일 전자 메일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유형의 모바일 장치로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장치는 컴퓨터 모니터만큼 해상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전자 메일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마케팅 목록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피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는 스팸 위반에 대한 사용자의 제거가 보장되는 불만 사항이 충분할 경우 가입자를 삭제하는 경우가 많다.

선택 과정 중에 고객의 이름 또는 최소한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면서 이메일에서 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통신을 더 잘 보이게 하고 그들이 받는 다른 모든 대량 이메일들과 구분되게 할 것이다.

모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고객들은 부정적이거나 비인격적인 사이트가 아닌 개인 이미지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사장, CEO 또는 다른 회사의 거물들이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에게 노골적인 판매 탄원서를 보내서 그들의 자신감을 남용하거나 그들의 지능을 모욕하지 마라.

이메일에는 관련 정보, 할인 혜택 또는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야 한다.

가입자의 허가 없이 전자 메일을 전자 메일 목록에 추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결코 받지 않기로 선택하지 않은 개인들로 채우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잠재 고객이나 계정 소유주들 사이에서 어떠한 호의도 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결국 스팸에 관한 규칙을 어긴 것에 대해 당신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보고되고 금지될 수도 있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을 비즈니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배운 것을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더 나은 변화를 보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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